전체검색 결과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전체검색 결과

상세검색

학교폭력 전체검색 결과

게시판
1개
게시물
7개

1/1 페이지 열람 중


자료실 게시판 내 결과

  • 학교폭력예방학회지 논문편집 규칙 1. 저자는 제1저자를 제일 처음 명기하며, 교신저자(해당 원고 관련문의에 응할 수 있는 공동저자), 공동저자 순으로 명기한다. 2. 최종원고의 끝부분에는 성명과 박사학위(학위명, 취득년도, 취득대학, 논문제목), 소속기관 및 직위, 3개 이내의 학문적 관심분야, 3편 이내의 저서 및 출간논문, e-mail 등 간략한 자기소개를 기입한다. 3. 원고의 본문주, 참고문헌 등은 아래양식에 의거 작성하도록 하며, 이를 준수하지 않았을 때에는 반송할 수 있다. ▣ 본문주 1. 인용․참고한 자료의 출처…

  • 학교폭력예방학회지 논문투고 규칙 1. 투고할 논문은 학교 내외에서 학생을 대상으로 발생한 상해, 폭행, 감금, 협박, 약취․유인, 명예훼손․모욕, 공갈, 강요․강제적인 심부름 및 성폭력, 따돌림, 사이버 따돌림, 정보통신망을 이용한 음란․폭력 정보 등에 의하여 신체․정신 또는 재산상의 피해 등 응용과학 분야에서 논의될 수 있는 것으로서 한국의 학교폭력예방에 기여할 수 있는 독창성 및 적실성을 갖는 학술논문으로서 미발표된 것이어야 한다. 단, 연구발표를 위한 가 인쇄 또는 발표중의 유인물은 투고가 가능하다. 2. 본 학회 회원으로서…

  • 학교폭력예방학회지 논문심사 규칙 제1조(목적) 본 규칙은 대한학교폭력예방학회 편집위원회 규정에 따라 「학교폭력예방학회지⌟의 발간과 관련하여 논문심사에 관한 제반 사항을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. 제2조(심사대상 논문) ① 편집위원회에서는 투고논문의 적합성을 검토한 후 심사자를 선정한다. ② 투고논문 중 「학교폭력예방학회지」에 적합하지 않은 분야의 논문이나 투고규칙을 준수하지 않은 논문 등은 심사과정 없이 기고자에게 반려할 수 있다. 제3조(심사위원) ① 편집위원장은 논문접수가 마감되면 편집위원회를 소집하여 접수논문에 대…

  • 학교폭력예방학회지 편집위원회 규정 2013. 07. 01 제정 제1장 총 칙 제1조(목적) 본 규정은 대한학교폭력예방학회가 정기적으로 발간하는 “학교폭력예방학회지”의 편집과 발간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. 제2조(편집위원회) 본 규정이 정하는 사항을 집행하고, 기타 학회지 관련사항을 심의․의결하기 위해 본 학회 내에 “학교폭력예방학회지 편집위원회(이하 ‘위원회’라 한다)”를 둔다. 제2장 편집위원회 제3조(구성) 본 위원회는 1인의 편집위원장과 2인 이내의 편집이사를 포함한 5인 이내의 편집위원으로 구…

  • "대한학교폭력예방학회(이하 ‘학회’라 한다) 윤리헌장은 본 학회의 임원과 회원이 학회 활동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준수해야 할 윤리기준을 정하여 본 학회는 물론 회원 개인의 윤리성을 고양하는 데 목적이 있다." 1. 학회 회장 및 임원은 학회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서 공정하고 성실하게 수행하여야 한다. 2. 학회 회장 및 임원은 학회의 설립목적에 반하고 학회의 정치적 중립성을 훼손하는 활동을 해서는 안 된다. 3. 학회 회원은 학회활동을 통하여 학교폭력예방에 대한 연구 및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공익 증진에 노력하여…

  • 대한학교폭력예방학회 윤리규정 2013. 07. 01 제정 제1장 총 칙 제1조(목적) 대한학교폭력예방학회 윤리규정은 본 학회 임원 및 회원의 연구자로서의 윤리를 확립하기 위한 것이며, 논문의 투고 및 심사 윤리를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 제2조(적용대상) 이 규정은 대한학교폭력예방학회(이하 ‘학회’라 한다) 모든 회원에 대하여 적용한다. 제3조(용어 정의) ① “연구부정행위”라 함은 연구를 제안하고 수행하며 발표하는 과정에서 연구 목적과 관계없이 고의적으로 또는 과실로 인해 그 연구의 내용을 표절, 자기표절, 위조, 변조…

  • 대한학교폭력예방학회 윤리위원회 운영규정 2013. 07. 01 제정 제1장 총칙 제1조(목적) 대한학교폭력예방학회(이하 ‘학회’라 한다) 윤리위원회 운영규정은 학회의 임원과 회원이 윤리헌장 및 윤리규정을 위반하여 제보되거나, 연구부정행위 발생시 신속하고 공정한 검증을 위하여 윤리위원회(이하 ‘위원회’라 한다)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. 제2조(구성) ① 본 운영규정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위원회를 설치하여 운영한다. ② 위원회는 위원장을 포함하여 5명으로 구성한다. ③ 위원장 및 위…


회원로그인

접속자집계

오늘
311
어제
351
최대
855
전체
191,071

그누보드5
(우) 41238 대구광역시 동구 효목로 13 3층
Copyright © www.k-friends.or.kr. All rights reserved.